Willis medical Gruop
메디칼그룹 소개
운영진 소개
의학의 발달로 질병으로 인한 고통이 줄기는 하였지만, 아직도 질병으로 고통을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누구나 흔히 겪는 증상인 두통, 어지럼증, 손발 저림과 난치병인 뇌졸중, 치매, 운동장애, 근육병, 말초신경병, 간질(경련성질환), 이명, 손 떨림 및 각종 통증은 신경과 영역의 질환과 증상으로 많은 분들이 이들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치료 뿐 아니라 진단도 어려웠는데, 과학의 발달로 신경과라는 전문과목이 탄생하면서 난치성 신경계 질환들이 하나씩 정복되어 가고 있습니다. 현대 과학과 의학의 발전은 매일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과학이나 의학의 발전에 맞는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새로운 의료기술을 환자에게 시행하게 되는 것에는 시차가 생기는 것입니다.

 
의학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신경계질환을 전문적으로 하는 의료기관이 많지 않고,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인 이유와 상담시간 부족으로 환자 개인별 맞춤 진료가 어려워 불편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윌리스메디칼 그룹은 난치성 뇌신경계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의 직접적인 치료 뿐 아니라, 올바른 의학적 지식과 질병 극복을 위한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질병 극복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 하고자 합니다. 의학적인 측면에서의 포괄적 치료의 개념이 질병에 대한 정확한 교육과 환자 자신의 생활습관 관리에까지 확대 되면서 이와 같은 노력은 중요 합니다.

이에 뇌신경계 전문병원과 전문들이 신경계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의 포괄적인 진료와 협조체계 구축, 신지식과 기술의 공유를 위해 윌리스 메디칼그룹을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전문가별, 지역별 연계를 구축하여 환자 위주의 의료서비스가 Total로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윌리스”는 뇌에서 제일 중요한 혈관 이름으로, 저명한 신경과 의사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심볼은 Circle of Willis라는 중요한 뇌혈관 구조를 형상화 한 로고에서 알 수 있듯이 임상 뇌신경계 전문가 그룹을 표방하고자 합니다.